본문 바로가기
린의 흔적

2023 컬리 푸드 페스타 관람 후기 /동대문 주차 꿀팁

by uiryn 2023. 7. 7.

2023 컬리 푸드 페스타 관람 후기 / 동대문 주차 꿀팁

마켓컬리는 신선하고 좋은 음식과 빠른 새벽배송이 너무 편해서 주로 이용하고 있는데요

첫 오프라인 전시 2023 컬리 푸드 페스타. 

진정한 장 보는 손 맛을 느껴보기 위해 다녀온 관람 후기 주차 정보 공유드립니다.

 

 

이번 전시는 마켓컬리 대표 파트너사 85개사

130여 개 브랜드가 전시에 참여했는데요 ~

실제 제가 주로 구입하는 브랜드부터 

살까? 말까? 고민했던 브랜드들을 직접 보고 맛도 볼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였습니다.

 

반응형

 

2023 컬리 푸드 페스타 전시개요

◾ 전시기간

2023년 7월 6일 ~2023년 7월 9일

 

 전시관람시간

10시 ~ 18시

 

 전시장소

동대문 DDP

 

- 동대문 주차 꿀팁 정보

디디피는 주차비 비싼편입니다.

1시간 4,800원

 

저는 동대문 갈 때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 주차하는데요

카카오 채널  친추 하시면 

3시간 무료주차권을 받으실 수 있어요~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은 

디디피 길 건너 두타 뒤편에 위치하는데요~

전시 규모도 크고 맛보고 참여하는 재미

입장하는 동시에 큰 가방과 선물을 받는 재미 

브랜드에서 주는 것들도 많고 사고 싶은 것도 많으실 테니

무료주차 정보 활용하세요~~~!!!

 

 

 

 

 전시관람방법

유료전시입니다. (24,000원)

저는 얼리버드로 예매를 했고요

티켓 구매하면 쇼핑 쿠폰을 주고요

시식을 굉장히 많이 합니다.

밥 안 먹고 갔는데 ~ ~ 식사했어요,,ㅋㅋ

 

 

 

이번 전시 가봐야 하는 사람

저처럼 ~~

마켓컬리의 더 많은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싶은 사람

 

전시 구성

총 2개의 전시관

 5 존으로 구성됩니다.

 

 달콤한 도시

커피, 베이커리, 디저트

 

 풍미의 조건

치즈, 버터, 올리브유, 파스타, 샤퀴테리, 그릭요구르트

 

 가장 빠른 행복

간편식, 샐러드

 

 천만의 집밥

국, 반찬, 젓갈

 

 요리의 식탁

쌀, 한우, 과일, 채소, 어묵

 

참여 브랜드들이 간단한 시식과 다양한 샘플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꼼꼼히 보시면 설문조사, 인스타그램 게시글 작성

컬리앱 알람 설정 등 하면 

제품을 주거나 샘플 증정 등 여러 이벤트가 있습니다.

 

 

전 식빵 부채랑 시금치 부채가 너무 재미있었어요~

 

먹고 즐기며 쇼핑 손맛을 즐기고

엄선된 제품들의 스토리도 보시고

전시보다는 축제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곳곳에 위트 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공간도 있고요

빠른 템포의 음악과 보라보라 한 조명이 

기분도 한층 업시켜

즐겁게 돌아다닐 수 있었습니다.

 

선물 받은 제품들 자랑질하다가

여기저기 나누어주다 보니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ㅎㅎㅎㅎㅎㅎ

 

티켓비용이 다소 비싸다고 느껴지는데

무료주차로 퉁치고

다양한 선물, 쇼핑 쿠폰 등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 내돈내산 전시투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