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 스토리

현재 넷플1위 에놀라홈즈 (말리바비브라운 주연,스포x)

by uiryn 2020. 9. 30.

 

미드 기묘한이야기를 보면서

말리 바비 브라운 (Millie bobby brown)

이 아역배우에 팬이 되어버렸습니다.

 

넷플렉스에서 "에놀라홈즈" 가

시청 1위라고 합니다.

 

저는 기존의 셜록이야기라고 생각했어요.

미스테리한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라

많이들 좋아하고 흥행도 쭈욱 성공했던 작품들입니다.

이에 더불어

말리바비브라운이 주연으로 출연하니

안볼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그러나

넷플릭스 "에놀라홈즈"는

낸시스프링거의 원작을 바탕으로한 영화라서

기존의 셜록스토리와는 다르더라구요~

 

 

넷플렉스 <Netflix>

 

에놀라는 영국의 유명 홈즈가문의 여성입니다.

사라진 엄마를 찾기위한

에놀라의 모험이 주된 내용입니다.

 

에놀라는 엄마를 찾으로 가면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나에게 대화하는 듯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데

살아있는 눈빛과 생동감넘치는 모습들이

영화속으로 날 잡아당기는 느낌이예요.

 

이 영화를 보는 관전포인트는 역시나

말리바비브라운의 매력넘치는 아우라입니다.

 

 

넷플렉스 <Netflix>

 

 

에놀라의 두오빠

"마이크로프트 홈즈" 역의 '샘 클라플린'

"셜록 홈즈" 역의 '헨리 카빌'

 

홈즈형제는 원작과는 다른 설정과

비중이 크지 않은 점에 다소 실망스럽기는 했습니다.

왜냐하면

액션과 모험장르가 클거라고 생각을 하고 보았는데

제가 생각했던 방향하고는 다른 부분이었어요.

헨리카빌의 액션을  무척 좋아했었거든요.

 

 

 

넷플렉스 <Netflix>

 

엄마는 왜 사라졌을까요~?

엄마는 도대체 어디에 있는 걸까요~?

 

이 의문으로 에놀라의 모험은 시작되고

에놀라는 여러 상황을 겪어 나가며

스스로 성장해 나가는

추리보다는 성장을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시대적인 상황이

여성의 참정권이 보장되지 않았던 시대에

여성의 인권신장 운동이 보여지며

진보적인 성향 어머니의 교육과 가르침으로

 

나는 혼자서 모든것을 할 수 있다.

선택은 내가, 인생은 본인의 것, 미래는 나에게 달렸다.

 

이런 멋진 메세지를 저에게 남기네요~

 

저와 같은 생각으로 추리장르 인줄 알고 본다면

다소 부족함이 느껴지실수 있을거 같아요.

 

그러나

말리바비브라운의 매력쩌는 연기와 발랄함이

다른 부분을 만족시켜 주리라 보기에

저는 추천영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