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 스토리

웨이브 영드 추천( The Deceived 현혹된 사람들 )

by uiryn 2021. 8. 25.

웨이브 영드추천, The Deceived 현혹된 사람들

 

현혹이란 단어는 좀 생소했어요.

유혹보다는 아주 쏀 느낌이 나는데요

 

현혹이란~??

정신을 빼앗겨해야 할 바를 잊어버림

또는 그렇게 되게 함.

 

현혹의 사전적 의미는 이렇게 정의되는데요

The Deceived

현혹된 사람들.

저는 제목만 보고

저 또한 현혹되어 이 영드를 보게 되었습니다.

 

 

출처. wavve The Deceived 현혹된 사람들

 

 

이번에 보게 된

더 디시브드: 현혹된 사람들은

2020년 방영된 4부작 영드입니다.

 

4부작 단편의 영드

접근하는데 부담이 없었어요

 

간략한 내용은

유부남 대학교수를 사랑하게 된 여학생이 불륜관계를 유지하는 중,

갑자기 사라져 버린 교수를 찾아 나섭니다.

그러던 중 그의 아내가 화재로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의 석연치 않은 행동에 의심을 하기 시작합니다.

 

 

 

출처. wavve The Deceived 현혹된 사람들

 

 

주인공은 대학에서 학생들을 지도하는데요

매력적인 모습에 인기가 많은 교수입니다.

 

 

 

출처. wavve The Deceived 현혹된 사람들

 

 

교수의 매력적인 모습에

현혹되는 모습이네요~

교수에게 현혹되어 어떤 행동들을 하게 될까요~??

 

 

 

출처. wavve The Deceived 현혹된 사람들

 

 

교수에게 현혹되어

유혹을 하기 시작합니다.

그가 유부남인 사실을 알고 있었으나

정신을 빼앗겨해야 할 바를 잊어버린 거죠.

 

 

 

출처. wavve The Deceived 현혹된 사람들

 

 

교수의 결혼 생활은 

너무나도 완벽했었고

주위의 시선은 완벽한 사랑에 빠진

로멘티스트 남편이었으나

과연 

그들의 결혼 생활의 파경은 

그의 불륜녀일까요''''''''??

 

궁금하시다면 ㅋㅋㅋ

정주행

 

 

 

 

출처. wavve The Deceived 현혹된 사람들

 

 

 

부인의 사망사건 이후로

예상치 못했던 일들이 발생하는데요

 

과연

예상하지 못했던 일들은 무엇일까요;;;?

궁금하시다면

정주행

 

 

 

출처. wavve The Deceived 현혹된 사람들

 

 

모두가 다 의심스럽고

모두가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하며

누가 피해자이고

누가 가해자인지 

점점 혼란스러워지고

결말을 예측할 수 없는 영드입니다.

 

크게 기대하고 보지 않았는데

점점 빠져들어 흥미진진했어요.

 

제대로 현혹되어 보게 된

The Deceived 현혹된 사람들

재미있었어요.

 

웨이브에서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