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의 흔적/전시회

예술의전당 뭉크 전시회 2차 얼리버드 사전 정보

by uiryn 2024. 4. 18.

에드바르 뭉크 전시회 얼리버드 할인이 시작되었습니다.

문제는 4월 16일 오픈을 했는데 벌써 다 매진이네요,,,,

이렇게 빨리 매진될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기에 1차 예매를 못했습니다.

그래서 ~ 2차 얼리버드 할인 정보 공유드립니다.

 

 

 

이번 전시는 그동안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았던 희귀한 개인 소장품이 전시된다고 하여

벌써부터 흥행은 성공이고 관심이 집중되나 봅니다.

 

반응형

 

에드바르 뭉크 비욘드 더 스크림 전시개요

◾ 전시일정

2024년 5월 22일~ 2024년 9월 19일

매주 월요일 휴관

 

◾ 전시관람시간

10시 ~ 19시

 

◾ 전시장소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1층

 

 

◾ 예술의 전당 주차 

전시 관람 시 평일 3시간 4,000원 ( 10분당 1,000 추가)

                     주말 3시간 6,000원 ( 10분당 1,500 추가)

 

 

이번 전시를 꼭 가봐야 하는 이유

표현주의 거장 에드바르 뭉크의 생애와 주요 작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데요

특히,,,

전 세계 23곳의 소장처에서 모인 

오리지널 140여 점을 공개하는 전시라 의미가 큽니다.

 

나의 고통은 나 자신과 나의 예술의 일부다.
그것은 나와 불가분의 관계이고 그 고통을 없앤다면
나의 예술 또한 파괴될 것이다.
나는 그 고통을 간직하고 싶다.
- 에드바르 뭉크 -



 

 

예술의전당 뭉크 전시회에 가기 위해서는

지정 일자를 선택하고 예매를 진행해야 합니다.

평일에도 사람이 많을 거 같은 전시로 예상합니다.

 

예매처는 총 4곳인데요

가장 저렴하게 판매한 곳은 티몬이었습니다.

 

 

2차 얼리버드 40% 할인 예매처 모두 공유드립니다.

 

 

🔶 2차 얼리버드 오픈일정 🔶

2024. 4. 19일 오전 9시입니다.

 

- 인터파크 예약하러 가기

개인적으로 인터파크 예약은 날짜를 클릭해야 상황을 알 수 있어

제일 번거로운 거 같습니다.

자꾸 되돌아가기를 반복해야 하는 상황이라 시간도 오래 걸리더라고요,,,

인터파크 예약 홈페이지

 

 

 

- 티몬 예약하러 가기

1차 얼리버드 티켓 오픈 시 티몬에서는 10% 할인쿠폰을 추가로 적용해 주어

제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2차도 한번 기대해 보아요~~~

티몬 예약 홈페이지

 

 

- 네이버 예약하러 가기

2차 일정 시간까지 정확하게 공지된 곳은 네이버인데요

저는 네이버부터 공략하려고요~~!!!

네이버 예약 홈페이지

 

벌써부터 뭉크의 절규 볼 생각에 ~~

콩닥콩닥 합니다.

 

 

- 내돈내산 전시투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