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s

Non 알콜 맥주 (하이네켄,호가든,칭따오)

by uiryn 2021. 5. 22.

Non 알코올 맥주. 하이네켄. 호가든, 칭다오

 

전 톡소는 청량감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크리미 한 거품이 가득한 맥주는 

하루 일상의 스트레스를 다 잊게 해 주는데요.

마실 때는 기분이 업되고 좋은데

 

다음날 무조건 힘들어요

숙취가 어마어마한 스타일이에요....

 

그러던 중

알코올의 부담 없이

톡소는 청량감으로 스트레스를 날려줄 수 있는

논알코올 맥주를 알게 되었습니다.

 

 

논 알콜 맥주

 

 

 

요새 대세인 거 같아요~

 

원래 주류는 배송 배달이 안 되는 제품인데요

논 알코올 맥주의 경우는 음료로 분리가 되나 봐요~

 

구매를 원하시면 온라인으로

혹은 요새는 마트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루트는 마켓 컬리이고요.

#하이네켄 논 알코올 맥주.

#칭따오 논 알코올 맥주.

#호가든 논 알콜 맥주.

이렇게 세 가지 종류를 골고루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이유는

이 세가지 맥주는 각자의 특성이 있는 맥주이기에

논알코올은 어떻게 구현했는지 

너무 궁금했어요~

 

 

 

 

하이네켄 논알콜맥주

 

 

저는 라거 맥주를 좋아합니다.

맥주전문점에 가면

항상 첫 시작은 라거로~하이네켄으로~

하이네켄에서 논알코올 맥주가 나오는 건

이번에 알았어요.

신제품인지.... 내가 몰랐던 건지...

둘 중 하나인데요~~

 

제가 마셔본 하이네켄 논알코올은

하이네켄의 모든 모습을 다 담고 있어요

하나도 놓치지 않은 거 같아요~

 

 

 

맥주의 기분은 모두 느낄 수 있고

낮에 마구마구 마셔도 되고요~

취하지 않는데~기분은 아주 좋아지고

다음날 숙취도 없어서

정말 너무 만족해요~~

 

 

 

 

호가든 논알콜맥주

 

 

호가든 논알코올 맥주 또한

만족도 100%입니다.

호가든 특유의 밀맥의 느낌을 살리고

시원한 청량감,,,

호가든을 좋아하지만

얼굴이 빨개져서 술을 잘 마시지 못하셨던 분들

이제는 마구마구 드셔도 됩니다. ㅎㅎㅎ

 

 

 

 

 

칭따오 논알콜 맥주

 

 

칭따오 논알코올 맥주는

논알콜 맥주계의 최고라는 평이 있더라고요.

기름진 음식에 마시기에

정말 안성맞춤인 거 같아요.

제가 개인적으로 중국 여행 시

칭따오를 마시고 굉장히 힘들었던 기억이 있어서

멀리하던 맥주였는데

논알코올이니까 이제는 마구마구 마실수 있을거 같아요~

 

 

 

 

논알콜 맥주의 최고 강점

1. 얼굴이 빨개지지 않는다.

2. 다음날 숙취가 전혀 없다.

3. 취하지 않아서 다음날 이불 킥 할 일이 없다.

 

 

* 제가 마신 논알코올 맥주는 알코올이 전혀 없는 게 아니고요

  기존 맥주는 알코올 5%   논알코올은 0.05%

  그렇기 때문에 청소년, 임산부는 안됩니다.

  물론 0%의 논알코올 맥주도 있어서~

  임산부는 0%의 맥주는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대중적인 메이저 브랜드만 구매해서 마셔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