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s

간편한 비건 식품 (이노센트 베지볼. 내돈내산 후기)

by uiryn 2021. 7. 6.

비건 라이프. 이노센트 베지볼

 

비건 라이프 어떠신가요~??

 

요새 환경과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비건 푸드가 각광받고 있는데요~

 

맛이 좋으면서

굉장히 간편했던

비건 식품을 접하게 되어 공유드려봅니다.

 

 

비건 푸드. 이노센트 베지볼

 

 

심심해서

마켓컬리 둘러보다가 발견했어요

 

이노센트 베지볼은 

100% 식물성 대체육입니다.

엄격한 채식주의자들도 먹을 수 있어요.

씹는 맛과 육즙이 그대로 느껴지는

#마켓컬리 추천 상품입니다.

 

주 재료는요

9가지 야채와 곡물인데요~.

-병아리콩 41.5%

-옥수수

-완두콩

-당근

-그린빈

-홍피망

-케일

-마늘 등

 

100% 식물성 원재료로 건강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구매처 : 저는 마켓컬리인데요

인터넷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더라고요

 

섭취방법은

전자레인지를 사용할 경우  2분 조리

에어프라이어 사용 시  170~180도에서  10분 조리

프라이팬 사용사 식용유를 넉넉히 두른 후 3~4분 조리

 

저는 바삭바삭하게 먹고 싶어서

프라이팬을 선택했습니다.

 

 

비건 푸드. 이노센트 베지볼

 

한 봉지의 양입니다.

양이 좀~~ 아쉽죠...

식사 시 밥이랑 먹어도 좋고

간식으로도 아주 훌륭했어요~

 

 

 

비건 푸드. 이노센트 베지볼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서 다양한 소스와 함께 드시면

간편하면서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저는 마켓컬리를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

마켓컬리 추천 상품 리스트에

포함시켰어요~

 

 

 

비건 푸드. 이노센트 베지볼

 

 

처음 구매해서 먹어봤는데요~

아쉬운 점은 양이 적다..ㅎㅎ

아쉬운 점은 이 하나뿐입니다.

밥반찬, 간식, 샐러드에,

그리고 맥주 안주까지 

간편, 건강,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개인 취향이지만

맛있어요

아마 쟁여둘 거 같아요

 

첫 구매였기에

베지볼만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이 브랜드에 

비건 만두, 팔라펠, 후무스까지

다양한 비건 식품이 많더라고요~

저는 이 모든 상품을 

마켓컬리 장바구니에 담아 놓았어요~

친구들에게도

마켓컬리 추천 상품으로 추천했고요

 

다음에는 비건 만두, 팔라펠, 후무스를

구매해보고 후기 공유하겠습니다~

 

내 돈 내산 

마켓컬리 추천 상품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