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의 흔적/전시회

2021서울국제주류박람회 방문 후기

by uiryn 2021. 7. 3.

◆ 2021 서울 국제 주류박람회 

 

2021서울국제주류박람회 다녀왔습니다.

 

2021서울국제주류박람회

 

기간 : 2021년 07.02 (금) ~ 2021.07.04 (일)

장소 : 삼성동 코엑스 B홀

요금 : 현장구매 25,000원

        할인권 소지자 17,500원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1년에 한번씩 진행하는 큰 행사이지요~

입장권이 다소 비싸다고 느껴지시겠지만

다양한 각국의 주류를 모두 접할 수가 있습니다.

자칫..... 과욕하신다면

걸어서 입장하여 

기어서 퇴장하는 경우도 많이 보았어요;;;;;

 

사실 전 박람회에 방문이 관람이 아닌

업무 관련하여 다녀온지라 시음을 할 수는 없었고요 ㅠ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하는 추세인지라

시음을 하는 부분이 가능할까 했는데;;;;;;;

시음존을 활용하는 범위에서 가능하다고 공지가 되었습니다.

 

 

저는 첫날 7월 2일 다녀왔는데

다녀온 후기 공유합니다.

팔은 안으로 굽는다고~~~ㅎㅎㅎㅎ

저의 업무관련 브랜드부터..!!!

하이네켄 부수입니다.

 

2021서울국제주류박람회.하이네켄

 

이번에 애플폭스 사이다IPA 드래프트를 선보이는데요~

 

 

2021서울국제주류박람회,하이네켄

 

Apple fox cider 애플 폭스 사이다

 

아~~

직접 드셔보셔야 하는데요.

순수 사과로 만들었어요.

알코올 도수가 5도가 넘지 않고 

더운 날 청량감 있게 마시면 정말 좋을 듯해요.

가능하다면 우리 집에 설치하고 싶은데,,,

영업용 머신이랍니다.

 

맥주가 점점 진화하여

소비자들의 즐거운 선택지가 많아지는 것 같아요

머```````

이 정도의 즐거운 고민은 즐겨야죠~

 

2021서울국제주류박람회.하이네켄

Lagunitas 라구니타스IPA

 

맥주를 마시면서 

향을 먼저 맡아보라고 하는 건 처음입니다.

 

처음에는 향을 조금 음미하시고

그 후에 드셔요~~

향긋한 라구니타스 IPA ,,,,

IPA를 즐겨 드시는 분들에게는 

꼭 추천을 드립니다!!!

 

 

2021서울국제주류박람회.하이네켄

 

코로나로 조금 더 자유로워진다면~

이제 다양한 드래프트를 즐기실 수 있어요.

 

2021서울국제주류박람회.하이네켄

 

운이 좋으시다면

요런 것도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주류도 트렌드가 있어요.

한동안 밀맥주가 인기를 얻더니.

요새는 논알콜, 그리고 애플 사이다인 거 같아요.

타 브랜드에서도 과일로 제조한 사이다들을

많이 선보이더라고요~

 

좀 특이했던 맥주는

 

2021서울국제주류박람회

 

초콜릿 맥주는 

있다는 이야기만 들었지

실제로 본건 처음이었고요,,,,

안타깝게 시음은 안 하는 맥주였어요..

과연 초콜릿과 맥주의 발란스가 맞을런지

궁금했으나.....

너무 무거웠던 짐 때문에 구매 포기..!!!

당분간 계속 상상하기로 했답니다.

 

이번 전시회는 맥주보다는 와인 회사에서

더 많이 참관을 했는데요.

제가 와인에 대한 지식이 풍부하지 않아서 

감히 말을 할 수가 없어요,,

 

그런데 유튜브에서 

와인으로 유명하신 분인 듯

 

2021서울국제주류박람회

 

많은 분들이 모여있더라고요~

구독자분들도 찾아오는 것 같고요...

세계를 돌면서 풍유를 즐기시는 분 같았어요.

나이를 떠나 열정적인 사람은

참 멋있는 거 같아요~!!!

 

 

 

주류박람회에 오시는 분들은

안주 구매하러 많이들 오시는데

이번 전시에는 안주류 관련 업체가 많지는 않았어요.

 

2021서울국제주류박람회

 

국내에서 제조되는 치즈인데요.

구워서 먹고

그냥 찢어서 먹어도 맛나더라고요~

너무 친절하게 이것저것 먹어보라고

권해 주시더라고요~~ㅎㅎㅎ

 

 

 

2021서울국제주유박람회

 

국내산 한우로 만든 육포인데요.

"맛있음" 이 인상적이어서

사진을 찍게 되었어요~

만약 방문 계획이 있으시다면

시식 권합니다.

 

 

이벤트 경품을 주는 업체들도 있는데요

ㅎㅎㅎㅎ

사실 이런 부분이 꿀 정보이죠~

 

2021서울국제주류박람회

 

웰피쉬 부수입니다.

 

각종 해산물을 건조한 먹거리와 숙취해소제가 있어요.

이 부수에서

인스타 팔로우를 하시면

아주 크고 튼튼한 쇼핑백에

이 모든 샘플이 모두 들어있습니다~~

쇼핑백을 건네주시면서.

" 이제 여기에 많이 담아가세요"

너무 센스 있게 말하면서 주시더라고요~~

전시를 많이 다녀보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크고 단단한 쇼핑백이 얼마나 중요한지~!!!

 

샘플 시식을 하시고 맛이 있다면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2021서울국제주류박람회

 

몽베스트 탄산수.

근무하시는 분들이

밝게 웃으면서 나눠주더라고요~

공짜로 받아서 칭찬하는 건 아니고요~

달지 않은 향긋한 과일향에 깜짝 놀랐어요~

 

향긋한 과일향이 천연 과일향을 사용하는 거라고 합니다.

강추 강추예요~!!!

ITI 국제 식음료 품평회 우수 미각상 수상한

탄산수라고 합니다.

 

 

짧은 시간 전시장을 돌면서

제가 느꼈던 점들을 공유합니다.

항상 보면

좋은 평이 있으면 나쁜 평도 없을 수 없죠.

이번에는 코로나 때문에

전시 제약이 많아서 

다소 불편한 상황이 있을 수 도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시음이 가능한 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아닌 상황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하니

이런 부분을 대비하셔서 방문을 하셔야 할 듯합니다.

 

2021 서울 국제 주류박람회

알쓰가 다녀온 박람회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