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nfo

국내여행 숙박대전(선착순이랍니다)

by uiryn 2020. 11. 6.

 

하늘이 참 맑고 예뻐요.

 

하루하루가 너무나 아까운 나날들입니다.

좀 쌀쌀하기는 하지만

어딘가로 떠나고 싶은 마음중이었는데~

 

때마침

티몬에서 국내여행 숙박대전을~~~~

 

 

국민 누구나, 국내숙박 최대 4만원 할인!!!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혜택을 받으세요.

 

 

 

7만원 초과시에는 40,000원 할인혜택에

추가로

티몬에서 적용되는 할인과 적립혜택이 있어요.

 

각종 카드결제시

10만원이상은 4,000원 즉시할인

20만원이상은 8,000원즉시할인

간편결제시 적용되는 할인이 있으며

추가 할인 적용은 택1만 적용됩니다.

 

<사업기간>

2020년 11월4일부터~2020년 12월23일

★ 쿠폰발급 및 숙소예약,투숙기간 동일

 

<사용대상>

내국인 100만명, 1인 1매 중복불가,선착순

 

★해당 사업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격상 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쿠폰을 다운로드받고 숙소를 선택,예약하고

쿠폰을 적용하면 됩니다.

 

전국 방방곡곡 다양한 호텔,리조트,펜션이 포함됩니다.

총 2,226개 호텔,펜션이 리스트업 되어있습니다.

 

어디를 가야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집니다.ㅋㅋ

 

 

 

쭈욱 둘러보고 있는데

패밀리스위트가 할인율이 아주 크네요~

 

 

 

 

이 호텔은 제가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었는데.

여수는 거리가 있어서 고민고민 ㅠㅠ

 

 

 

 

몬드리안 호텔은 2020.8월 오픈한 신상 특급호텔인데

아직 안가봐서~~

저는여기로 조금 마음이 기우네요~

 

 

http://www.tmon.co.kr/planning/PLAN_Jeb7wjRiOS

대한민국 숙박대전 바로가기

 

 

생활속 거리 두기 시기에

안전 여행가이드 수칙 지키면서

즐거운 여행 되셨으면 합니다.

 

 

 

댓글